CAFE

방태 막국수,육전먹었어요^^

작성자사랑비(경기,여)|작성시간26.06.17|조회수46 목록 댓글 3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 작성시간 26.06.18 맛있겠다~
    여기 양산 교동 면옥~
    육전 올려주는 비빔 물냉먼 있는데 갑자기
    먹고 시퍼 지네요 ^^
  • 답댓글 작성자윤경 | 작성시간 26.06.18 자주는 드시지 마세요 당면 냉면
    면은 양제물에 담근다고 하여서
    여름에 한두번 먹어요 저는 메밀국수로 집에서
    비빔국수 가끔 해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둘이서/부산/여 | 작성시간 26.06.18 윤경 
    아 글쿤요
    메밀국수 주문 해놨어요 ^^
  • 답댓글 작성자윤경 | 작성시간 26.06.18 둘이서/부산/여 잘하셨어요
    상추 물김치건데기
    오이넣고 그냥 초장으로 저는 버무러 먹어요참기름
    께소금넣구요
    촌스럽게요
    근데 세콤 달콤
    정말 맛나요 ㅎ
  • 답댓글 작성자둘이서/부산/여 | 작성시간 26.06.18 윤경 
    네~
    잘 만들어 드시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