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둘이서/부산/여 작성시간 26.06.18 맛있겠다~
여기 양산 교동 면옥~
육전 올려주는 비빔 물냉먼 있는데 갑자기
먹고 시퍼 지네요 ^^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시간 26.06.18 자주는 드시지 마세요 당면 냉면
면은 양제물에 담근다고 하여서
여름에 한두번 먹어요 저는 메밀국수로 집에서
비빔국수 가끔 해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둘이서/부산/여 작성시간 26.06.18 윤경
아 글쿤요
메밀국수 주문 해놨어요 ^^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시간 26.06.18 둘이서/부산/여 잘하셨어요
상추 물김치건데기
오이넣고 그냥 초장으로 저는 버무러 먹어요참기름
께소금넣구요
촌스럽게요
근데 세콤 달콤
정말 맛나요 ㅎ -
답댓글 작성자둘이서/부산/여 작성시간 26.06.18 윤경
네~
잘 만들어 드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