깻잎 ~~~ 작성자유키|작성시간26.06.18|조회수3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점심때깻잎김치 하고밥 먹었어요 아주 맛있게요 ~~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소짱(서울/걸) | 작성시간 26.06.18 깻잎은 향부터 쥑여 주지요 침생이 가득합니다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18 맛있겠어요 ㅎ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26.06.18 우와맛있겠네요 저는 간장깻잎 담았어요남원 언니네 밭에서 잔뜩 뜯어왔거든요~^^ 작성자해보라 전남ㆍ남 | 작성시간 26.06.18 맛있게 드시요ㅎ 작성자일송/서울/남 | 작성시간 26.06.18 초고추장에 밥 비벼서 깻잎싸서 무면 ~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