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깻잎 ~~~

작성자유키|작성시간26.06.18|조회수33 목록 댓글 9

점심때
깻잎김치 하고
밥 먹었어요
아주 맛있게요 ~~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소짱(서울/걸) | 작성시간 26.06.18 깻잎은 향부터 쥑여 주지요 침생이 가득합니다
  •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18 맛있겠어요 ㅎ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26.06.18 우와
    맛있겠네요
    저는 간장깻잎 담았어요
    남원 언니네 밭에서 잔뜩 뜯어왔거든요~^^
  • 작성자해보라 전남ㆍ남 | 작성시간 26.06.18 맛있게 드시요ㅎ
  • 작성자일송/서울/남 | 작성시간 26.06.18 초고추장에 밥 비벼서
    깻잎싸서 무면 ~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