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봉평 메밀국수 먹었어요,

작성자사랑비(경기,여)|작성시간26.06.21|조회수26 목록 댓글 6

전~들깨 칼제비 먹었어요^^

랑과 딸 사위는 메밀국수로

식사후 커피숍 아이크림도먹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키 | 작성시간 26.06.21 들깨 들어간
    칼제비 ~~~

    침샘
    자극 된다오 ~ 쪕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21 맛있겠어요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26.06.21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 작성시간 26.06.21 네분이서 맛나게 드셨네요 ^^
  • 작성자우정/여/남양주 | 작성시간 26.06.21 건강한 먹거리
    맛나게 드셨으면
    좋지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