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점심때
가자미 구워
반찬 했었어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시간 26.06.22 고기는 간이맞져야
맛납니다.깡통시장
에서단골로사먹던
가게가없어지고 나서
생선가게 찾는라고
애먹었어요.지금 찻았어요.깡통시장에
할머니한분이 파는데
그분파는고기는딱제입에맞네요
둘이서님. 만나서 방가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둘이서님이
아니고 ㅎ
유키 입니다
만나서
방가웠고
고운 댓글
감사 하다요 ~~
-
작성자해보라 전남ㆍ남 작성시간 26.06.22 가자미 맛있는 생선이죠
맛나게 잡수시요ㅎ -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시간 26.06.22 유키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잘가셨으니 가자미 구워서 올리셨지요
가자미 비린내 안가고
맛있어요 -
작성자윤경 작성시간 26.06.22 유키님 잘하셨어요
청바지의 하얀상의
입어신 유키님
멋지시던데요ㅎㅎ
가자미 구이 저도좋와해요 오늘도
참가자미 횟집서
노릇노릇 구워서
나온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