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자미 구이

작성자유키|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13

어제 점심때
가자미 구워
반찬 했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합 (부산/걸) | 작성시간 26.06.22 고기는 간이맞져야
    맛납니다.깡통시장
    에서단골로사먹던
    가게가없어지고 나서
    생선가게 찾는라고
    애먹었어요.지금 찻았어요.깡통시장에
    할머니한분이 파는데
    그분파는고기는딱제입에맞네요
    둘이서님. 만나서 방가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둘이서님이
    아니고 ㅎ
    유키 입니다

    만나서
    방가웠고
    고운 댓글
    감사 하다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보라 전남ㆍ남 | 작성시간 26.06.22 가자미 맛있는 생선이죠
    맛나게 잡수시요ㅎ
  • 작성자미소짱(서울/걸) | 작성시간 26.06.22 유키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잘가셨으니 가자미 구워서 올리셨지요
    가자미 비린내 안가고
    맛있어요
  • 작성자윤경 | 작성시간 26.06.22 유키님 잘하셨어요
    청바지의 하얀상의
    입어신 유키님
    멋지시던데요ㅎㅎ
    가자미 구이 저도좋와해요 오늘도
    참가자미 횟집서
    노릇노릇 구워서
    나온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