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 9홉개제가다먹었네요
동생은날개하나 봉몆개먹고
나머지 제가다먹어치웠어요
bbq에서 시켜 먹었서배가
불러서저녁은땡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시간 26.06.23 달무리 (대구 걸) 제가. 몸이 약하니 못마시는 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26.06.23 미소짱(서울/걸) 하긴 그려유
몸이 안 바춰 주면 술 못 마셔요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시간 26.06.23 달무리 (대구 걸) 체력이 딸려서유 난 달무리님이 부러워유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26.06.23 미소짱(서울/걸)
부러워 하셔요
저도 제가 신기합니다 ㅋ -
작성자몰운대 작성시간 26.06.24 이웃 오빠야도,,같이,, 히히,,호호,,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