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쁜 마음 🌷
귀에 들린다고
생각에 담지 말고
눈에 보인다고
마음에 담지 마라 ~
담아서 상처가 되는 것은
흘려 버리고 ~
담아서 더러워지는 것은
쳐다보지 마라 ~
좋은 것만
마음에 가져올 수 없지만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들은
지워 버려라 ~
귀에 거슬린다고
귀를 막아버리지 말고
마음을 아프게 한다고
눈을 감지 마라 ~
귀를 열어놓아야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예쁜 것들을
마음에 가져올 수 있으리라
세상은 슬픈 일보다
기쁜일이 더 많기에
웃으면서 사는 것이다.
ㅡ 이 근 대 ㅡ
어느새 한 주가 다지나가고
유월 둘째주가 시작입니다 .
어울림 고운 님들
휴일은 잘 보내셨는지요~
산딸기 익어가는 달콤한 향기로
새로운 한 주 시작하시고
가시는 곳 마다 웃음꽃
만발 하소서 ~
__((^🙏^))__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리청 작성시간 26.06.08 여명
겪어보니
지기님은
최고의 젠틀맨 이십니다.
알랑방구 아님.
그런거 할 줄도 몰라요.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여리청
어익후 그 무슨 말씀을요?
혹여라도 어디서 그런 말씀은
하시덜 마세요 ~
쥐구멍이 필요한 사람 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시간 26.06.08 여리청
여리청님
방글방글 빵긋
이쁜 말씀도
잘 하시네요
역시 최고 짱이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리청 작성시간 26.06.08 달무리
최근에 저도 보고 듣고 겪은게 있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시간 26.06.08 여리청
그러게요
인간성이 좋아야
합니다 한결같은
마음 으로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