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8일(월요일) 통합 출석부

작성자여명|작성시간26.06.07|조회수65 목록 댓글 144


🌷 예쁜 마음 🌷

귀에 들린다고
생각에 담지 말고
눈에 보인다고
마음에 담지 마라 ~


담아서 상처가 되는 것은
흘려 버리고 ~
담아서 더러워지는 것은
쳐다보지 마라 ~

좋은 것만
마음에 가져올 수 없지만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들은
지워 버려라 ~


귀에 거슬린다고
귀를 막아버리지 말고
마음을 아프게 한다고
눈을 감지 마라 ~

귀를 열어놓아야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예쁜 것들을
마음에 가져올 수 있으리라

세상은 슬픈 일보다
기쁜일이 더 많기에
웃으면서 사는 것이다.

ㅡ 이 근 대 ㅡ


어느새 한 주가 다지나가고
유월 둘째주가 시작입니다 .
어울림 고운 님들
휴일은 잘 보내셨는지요~
산딸기 익어가는 달콤한 향기로
새로운 한 주 시작하시고
가시는 곳 마다 웃음꽃
만발 하소서 ~

__((^🙏^))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리청 | 작성시간 26.06.08 여명 
    겪어보니
    지기님은
    최고의 젠틀맨 이십니다.
    알랑방구 아님.
    그런거 할 줄도 몰라요.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여리청 
    어익후 그 무슨 말씀을요?
    혹여라도 어디서 그런 말씀은
    하시덜 마세요 ~
    쥐구멍이 필요한 사람 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08 여리청 
    여리청님
    방글방글 빵긋
    이쁜 말씀도
    잘 하시네요
    역시 최고 짱이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리청 | 작성시간 26.06.08 달무리 
    최근에 저도 보고 듣고 겪은게 있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08 여리청 
    그러게요
    인간성이 좋아야
    합니다 한결같은
    마음 으로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