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0,21일(토*일)출석부

작성자사랑비(경기,여)|작성시간26.06.19|조회수50 목록 댓글 182

가락동 가락몰에서 어울림
정모가 있는 날,

6월의 짙어지는 중순을 넘어갑니다,
날이 제법 더워젔지만 창밖으로
보이는 푸른 나뭇잎들이 청량함을
주는 요즘 입니다^~^

올해의 절반을 넘어 달려가고 있는
6월 남은 시간들도 모두가 행복
했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20일 오늘은 어울림 정모가 있는 날
먼길 마다않고 참석해주시는 님들
반갑고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함께하는 모든님들과 좋은시간
좋은추억을 만들수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 또
만날수 있을지 모르지만 어디서든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빌어주며
사이버 공간에서나마 눈마춤하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로 담소라도
나누는 시간~닉네임으로만 만났던 님들 만나기 어려운 자리가
정모로 만남을 가저봅니다~우리
만나 행복하게 추억할수 있는 재미난
시간 만들어바요~그리고 반갑게
인사 나누자구요^~^
ㄱㅓㄴㄱㅏㅇㅎㅏㅅㅔㅇㅛ^♡^
ㅎㅐㅇㅂㅗㄱㅎㅏㅅㅔㅇㅛ^♡^
ㅅㅏㄹㅏㅇㅎㅏㅂㄴㅣㄷㅏ^♡^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제 날씨는 잊은듯
    햇님이 빵긋 합니다,
    딸이 아점먹자해서
    기다리며 아침시간
    일을많이 했네요
    오이지 소금물 끓어
    놓거 소금물 따라 끓여
    식혀서 다시부어 놨어요
    딸 주려고 오이지도 무치고 준비하고
    아점먹으러 갑니다^^좋은하루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21 사랑비님 진짜
    살림꾼이 십니다
    오늘 날씨가
    어제 였음 얼마나
    좋았을까요
    저녁엔 비 그쳐서
    그나마 다행이였지요
    딸 과 맛있는 거
    드시고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미소짱(서울/걸) | 작성시간 26.06.21 백합님 서울역까지 배웅하고 집에가는 지하철안에서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짱친구님 정말
    수고했다요~어제
    정모마 치고 오늘까지
    백합이 케어하느라 고생많았어요~^짱
    복받을거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21 미소짱님 반갑습니다
    집에도 못 들어
    가시고 백합님
    케어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집에가셔서
    푹 좀 쉬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