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작성시간 26.06.22 new
사랑비(경기,여)
그러니깐요~
선풍기를 틀고 있는데도
몸에서 열이 막 나고 그러는디 요렁게 갱년기라는 것가 보지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여명(경기-남) 딩동뎅~~정답 입니다
정확한것 같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작성시간 26.06.22 new
사랑비(경기,여)
그러게요 ^
요렇게 설레임이 있는 비가 좋지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26.06.22 new
사랑비(경기,여)
맞아요
그냥 있어도
시원 합니다
실내온도 26도
딱 좋은 온도에
바람까지 시원한
바람 들어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