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2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사랑비(경기,여)|작성시간26.06.22|조회수53 목록 댓글 2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 작성시간 26.06.22 new 사랑비(경기,여) 
    그러니깐요~
    선풍기를 틀고 있는데도
    몸에서 열이 막 나고 그러는디 요렁게 갱년기라는 것가 보지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 작성시간 26.06.22 new 사랑비(경기,여) 요런 비 말씀이쥬? 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여명(경기-남) 딩동뎅~~정답 입니다
    정확한것 같네요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 작성시간 26.06.22 new 사랑비(경기,여) 
    그러게요 ^
    요렇게 설레임이 있는 비가 좋지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22 new 사랑비(경기,여) 
    맞아요
    그냥 있어도
    시원 합니다
    실내온도 26도
    딱 좋은 온도에
    바람까지 시원한
    바람 들어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