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박풀

작성자여명|작성시간26.06.05|조회수31 목록 댓글 9









이파리가 수박잎을 닮아서
수박풀 이라 부르는 들꽃 입니다.
흔하지는 않지만
더러 보실 수도 있는 꽃 이지요 ~

수박풀 꽃말은 = 애모, 변화 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귀하게 다루는 꽃이라고 합니다 ~^~^~
  • 작성자윤경 | 작성시간 26.06.05 처음보는 꽃입니다
    예쁨니다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예 누이 그럴 수도 있지요
    그리 흔하게 보이는 꽃은 아니니까요 ~^~^~
  • 작성자굿 나잇 | 작성시간 26.06.06 첨보는 꽃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흔히 볼 수있는 꽃은 아니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