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풀 작성자여명|작성시간26.06.05|조회수31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이파리가 수박잎을 닮아서수박풀 이라 부르는 들꽃 입니다.흔하지는 않지만더러 보실 수도 있는 꽃 이지요 ~수박풀 꽃말은 = 애모, 변화 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귀하게 다루는 꽃이라고 합니다 ~^~^~ 작성자윤경 | 작성시간 26.06.05 처음보는 꽃입니다예쁨니다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예 누이 그럴 수도 있지요 그리 흔하게 보이는 꽃은 아니니까요 ~^~^~ 작성자굿 나잇 | 작성시간 26.06.06 첨보는 꽃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흔히 볼 수있는 꽃은 아니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