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주달개비

작성자여명|작성시간26.06.09|조회수17 목록 댓글 19



들꽃이라기 보다는
뜨락의 화초지요?
초여름 아침 뜨락을 밝혀주는
친근한 꽃 이지요 ~

자주달개비 꽃말은

이랍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해바라기여 ~ ㅎ
  • 답댓글 작성자해보라 | 작성시간 26.06.09 여명 그런가? ㅋㅋ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해보라 
    적어 둬 ~ ㅎㅎㅎ
  • 작성자몰운대 | 작성시간 26.06.09 생명력이 아주 좋은 녀석,,,ㅎㅎ 웬만해선 잘 죽지도 않읍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맞습니다 ~
    어디서나 잘 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