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달개비 작성자여명|작성시간26.06.09|조회수17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ㅣㅣㅣㅣ들꽃이라기 보다는뜨락의 화초지요?초여름 아침 뜨락을 밝혀주는친근한 꽃 이지요 ~자주달개비 꽃말은이랍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해바라기여 ~ ㅎ 답댓글 작성자해보라 | 작성시간 26.06.09 여명 그런가? ㅋㅋ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해보라 적어 둬 ~ ㅎㅎㅎ 작성자몰운대 | 작성시간 26.06.09 생명력이 아주 좋은 녀석,,,ㅎㅎ 웬만해선 잘 죽지도 않읍니다,,ㅎ,ㅎ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맞습니다 ~어디서나 잘 살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