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원주.제천..감악산에서.. 👣

작성자아름드리정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17

아직 자리한 함박꽃나무
한창인 털중나리..산행에서.만났던 꽃님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보라 전남ㆍ남 | 작성시간 26.06.22 요즘 산에 오를만 하요?
    날 더워서 땀좀 흘렸겠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아름드리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많이 덥지만
    숲속 그늘에 들어서면 시원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명(경기-남) | 작성시간 26.06.23
    와우 ~!!!
    함박꽃이 탐스럽네요 ~
    털중나리가 이렇게 생겼군요
    실물로는 보질 못했거든요
    혹은 보았을지 모르지만
    참나리랑 구분을 어찌 하는지 ~~~
    수고하신 덕분에 즐감하고 갑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아름드리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참나리엔..까만열매
    주아가 있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 작성시간 26.06.24 아름드리정원 
    아 ~ 그래서 깔끔한 느낌이군여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