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산에서 ~ 설 구경

작성자일송|작성시간26.06.09|조회수25 목록 댓글 12

멀리 빌딩사이로 보이는
서울의 남산 ~
저 중턱에 자리한 카페에서
설의 전경을 한컷으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 멀리 관악산 송신탑까지
    잘 보이드라구요 ^^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10 일송 
    날씨도 좋았나 보네요 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일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달무리 
    넘 쾌청 햇지유
  • 작성자몰운대 | 작성시간 26.06.10 설~~설~~하지 말고,,슬~~슬~~,, 잘 해 보이숑~~,,ㅎ,ㅎ !
  • 답댓글 작성자일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잘 넘겨보라구요??
    이러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