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20 어울림 정모

작성자일 송/서울/남|작성시간26.06.21|조회수54 목록 댓글 8

 


여명지기님의 환영인사

 

 

경춘선님의 건배 제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26.06.21 일송님 고맙습니다
    좋은 추억 담아 주셨네요
    귀한 님들께서 함께해 주셨기에
    너무 즐거운 하루였네요~^^
  • 작성자윤경 | 작성시간 26.06.21 일송님 덕분에
    사진 잘 봅니다
    수고하셨구요
    지기님을 비롯하여
    미소짱 솔명 백합
    사랑비님 경춘선님
    달무리 반갑습니다
    이분들은 다 아는데
    다른분들은 초면입니다
    멀리서 오신 모든부님들 모두
    반갑습니다 그리고
    멋지십니다 저는
    거제에서 지금 차마시면서 인사
    합니다
  • 작성자몰운대 | 작성시간 26.06.21 술`잔을 높이 들어~라~`,ㅎ, ! "건~배~"// ㅎ 좋아 부러,,,ㅎ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 작성시간 26.06.21 한잔 하시 면서 느긋하게 즐기셔야 되는데...
    촬영 하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
  • 작성자미소짱(서울/걸) | 작성시간 26.06.22 저는 괴기도 안먹었는디
    이빨쑤시는것만 보여요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