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지기님의 환영인사
경춘선님의 건배 제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명 (전남 , 여) 작성시간 26.06.21 일송님 고맙습니다
좋은 추억 담아 주셨네요
귀한 님들께서 함께해 주셨기에
너무 즐거운 하루였네요~^^ -
작성자윤경 작성시간 26.06.21 일송님 덕분에
사진 잘 봅니다
수고하셨구요
지기님을 비롯하여
미소짱 솔명 백합
사랑비님 경춘선님
달무리 반갑습니다
이분들은 다 아는데
다른분들은 초면입니다
멀리서 오신 모든부님들 모두
반갑습니다 그리고
멋지십니다 저는
거제에서 지금 차마시면서 인사
합니다 -
작성자몰운대 작성시간 26.06.21 술`잔을 높이 들어~라~`,ㅎ, ! "건~배~"// ㅎ 좋아 부러,,,ㅎ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작성시간 26.06.21 한잔 하시 면서 느긋하게 즐기셔야 되는데...
촬영 하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 -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시간 26.06.22 저는 괴기도 안먹었는디
이빨쑤시는것만 보여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