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내린후 오늘은
날씨가 쾌청하고 좋아서
서울시티투어2층버스 타고 광화문에서
출발하여 남산타워까지 부산에서 오신
백합님과 데이트 했네요
남산타워에서 리트리버를 만났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달무리님 댕겨가느라 수고했어요
알찬여행 이었어요
백합님이 고생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26.06.22 new
미소짱(서울/걸)
미소짱님 사랑에
저도 감동 이였어요
정말 좋은 사람
그대는 이쁜 마음의 소유자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달무리 (대구 걸) 감사드립니다 응원합니다
-
작성자팔공산(달구벌/신사) 작성시간 26.06.22 new
오.
서울투어 요로콤 하는방식도 있군요
광화문에서 남산타워
올라가면 수도 서울의 전경이 한눈에 담을 수 있겠네요!!
내도
따라쟁이
함 해봐야겠어라..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16 new
네 살기좋은 세상입니다
내가 가고싶은 곳에 내려서 구경하고 다시 투어버스 타면 되구요
좋아요 😀 30분마다 버스가 다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