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님과 서울 나들이

작성자미소짱(서울/걸)|작성시간26.06.21|조회수43 목록 댓글 46

비가내린후 오늘은
날씨가 쾌청하고 좋아서
서울시티투어2층버스 타고 광화문에서
출발하여 남산타워까지 부산에서 오신
백합님과 데이트 했네요

남산타워에서 리트리버를 만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달무리님 댕겨가느라 수고했어요
    알찬여행 이었어요
    백합님이 고생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22 new 미소짱(서울/걸) 
    미소짱님 사랑에
    저도 감동 이였어요
    정말 좋은 사람
    그대는 이쁜 마음의 소유자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달무리 (대구 걸) 감사드립니다 응원합니다
  • 작성자팔공산(달구벌/신사)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서울투어 요로콤 하는방식도 있군요
    광화문에서 남산타워
    올라가면 수도 서울의 전경이 한눈에 담을 수 있겠네요!!

    내도
    따라쟁이
    함 해봐야겠어라..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16 new 네 살기좋은 세상입니다
    내가 가고싶은 곳에 내려서 구경하고 다시 투어버스 타면 되구요
    좋아요 😀 30분마다 버스가 다니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