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님과 명동에서

작성자미소짱(서울/걸)|작성시간26.06.22|조회수31 목록 댓글 24

천지배깔 먹는것만 보여요

요장소에서 백합님이 좋아하는 돌솦비빔밥 먹었어요 아주 짱이었어요

종로3가역 내려서 찜질방 가기전
여기서 호박 부침개 먹은장소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명동에 사람들이 엄청나요
    요건 일부구요 한바퀴 돌면 볼거리 많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팔공산(달구벌/신사) | 작성시간 26.06.23 new 미소짱(서울/걸) 그르게여
    대구 할배는
    은제
    서울의 명동거리를 함 누벼볼까낭..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팔공산(달구벌/신사) 일부러 시간을 내야 오시지 안그믄 평생 못옵니다 시간내서 오세요
    구경시켜 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팔공산(달구벌/신사) | 작성시간 26.06.23 new 미소짱(서울/걸) 마장요..
    일부러 시간을 내야..
    미소짱님이 안내..
    요거이 구미가 확 당기는디..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팔공산(달구벌/신사) 구미가 당기시죠?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