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날 뒷풀이

작성자유키|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16

참석하신 님들
노래방에서 부르는
노래 솜씨는
가수 못지 않게
잘 부르시네요 ~~ ㅎ

블루초아
둘이서
사랑비

달무리
일송

꽃지현 두루미 경춘선
굿나잇 지기님


솔명
달무리 일송

미소짱

달무리
일송

꽃지현
두루미
굿나잇

지기님
경춘선

블루초아
둘이서
사랑비

( 존칭은 생략 했습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 작성시간 26.06.23 new 언니 언제 찍었데요? ㅎㅎ 잘 찍으셨습니다 ^^
  • 작성자해보라 전남ㆍ남 | 작성시간 00:58 new 잼나게 놀았으면 됐어요
    부러운거~^^
  • 작성자꽃지현 /서울 /여 | 작성시간 06:33 new 까꿍~^
    언니 💕
    만나서 방가웠어요 👍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37 new 젓갈 먹으면
    꽃지현님
    생각 난다오 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꽃지현 /서울 /여 | 작성시간 07:58 new 유키 
    입맛 땡기죠
    드시고 건강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