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사진

작성자일송|작성시간26.06.08|조회수27 목록 댓글 9


국민학교 시절 시험볼때 ~

선거벽보 담벼락

저때가 그립구먼

시내버스 안내양이 잇던 그시절

회사 통근버스 타고 다니던 때

공중전화 개통되던 시절에 전화박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10여년 전 어느 카페에 갓더니
    붙어잇길래 뽑아 왓어요 ㅎ
  •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08 옛 생각이 나네요
    시험칠때 가방
    가운데 놓고
    봤던거랑
    공중전화 다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요 ㅎ ㅎ
  • 답댓글 작성자일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쵸 ~ 책상 옆에다 못박아 놓고
    신발주머니 챙기던 시절도 ~ ㅎ
  • 작성자둘이서 | 작성시간 26.06.15 그때 그시절 좋았지요
    추억이 새록 새록 ^^
  • 답댓글 작성자일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 ~ 이제사 보셧군요
    10년이 지난 줄 ~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