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학교 시절 시험볼때 ~
선거벽보 담벼락
저때가 그립구먼
시내버스 안내양이 잇던 그시절
회사 통근버스 타고 다니던 때
공중전화 개통되던 시절에 전화박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일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10여년 전 어느 카페에 갓더니
붙어잇길래 뽑아 왓어요 ㅎ -
작성자달무리 작성시간 26.06.08 옛 생각이 나네요
시험칠때 가방
가운데 놓고
봤던거랑
공중전화 다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요 ㅎ ㅎ -
답댓글 작성자일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쵸 ~ 책상 옆에다 못박아 놓고
신발주머니 챙기던 시절도 ~ ㅎ -
작성자둘이서 작성시간 26.06.15 그때 그시절 좋았지요
추억이 새록 새록 ^^ -
답댓글 작성자일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아 ~ 이제사 보셧군요
10년이 지난 줄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