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시커먼스에 인상파 였음돠 ㅎㅎㅎ
제가 열살때 가트요
설날 아침 성묘 마치구 내려 오다가
여동생과 묏등에서 인증샷 찍었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명 (여 / 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파란색옷은 여동생
털옷은 지여롸우 ㅋㅋ
정모때 보심
어릴적 그대로 라고 하실거예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일송 작성시간 26.06.16 솔명 (여 / 전남)
우야야 ~ 어릴적엔 포동 ~
어머니가 자식욕심이 많으셧네요 ~ ㅎ -
답댓글 작성자솔명 (여 / 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일송 지금도 포동포동 합네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일송 작성시간 26.06.16 솔명 (여 / 전남)
아 ~ 그러시구나
상상 이외 ~ ㅎ -
답댓글 작성자솔명 (여 / 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일송 키작은 못난이과여요
거의 모과 사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