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아주아주 옛날 추억을 희상 합니다
중년의 어울림 연말 모임 사진 입니다
어끄제 같은데 엄청 세월이 지났네요
지기님.미소짱님, 사랑비님 , 솔명님, 여소하님
그때가 넘으로 좋았는데요
이번 모임때 회원님들 볼수있길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명 작성시간 26.06.08 그랜드 네
반가운 마음으로 인사드릴께요~^^ -
작성자여명 작성시간 26.06.09
저 때가 언제 일까요?
상봉동 어디쯤이 아니였을지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프랑카드도 걸고 잘나가던
시절인 것 같네요
아마도 10여년 전쯤 이겠지요?
그시절이 그립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그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예
맞습니다 -
작성자사랑비 작성시간 26.06.09 정말 오래전 사진이네요~그랜드님
저때 모임때만 해도
젊었을때죠?
이젠~70을 눈앞에
바라보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그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사랑비님 반갑습니다
모임때 즐거운 모습으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