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추억 의 사진

작성자그랜드|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7

옛날 아주아주 옛날 추억을 희상 합니다
중년의 어울림 연말 모임 사진 입니다
어끄제 같은데 엄청 세월이 지났네요
지기님.미소짱님, 사랑비님 , 솔명님, 여소하님
그때가 넘으로 좋았는데요
이번 모임때 회원님들 볼수있길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명 | 작성시간 26.06.08 그랜드 네
    반가운 마음으로 인사드릴께요~^^
  •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09
    저 때가 언제 일까요?
    상봉동 어디쯤이 아니였을지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프랑카드도 걸고 잘나가던
    시절인 것 같네요
    아마도 10여년 전쯤 이겠지요?
    그시절이 그립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그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습니다
  • 작성자사랑비 | 작성시간 26.06.09 정말 오래전 사진이네요~그랜드님
    저때 모임때만 해도
    젊었을때죠?
    이젠~70을 눈앞에
    바라보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그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사랑비님 반갑습니다
    모임때 즐거운 모습으로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