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 옛날이여

작성자유키|작성시간26.06.14|조회수27 목록 댓글 13

오십대 때
모습 인거 같아요 ㅎ

요때만 해도
볼만은 했었는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리청 | 작성시간 26.06.14 솔명 솔명님은
    귀여운 상인데요.
  • 답댓글 작성자솔명 | 작성시간 26.06.14 여리청 전혀 아녀롸우
    여리청님 이야말로
    멋진 신사 이십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윤경 | 작성시간 26.06.15 어머나 유끼님
    멋져요 ㅎㅎ
    저는 남자분인줄
    알았어요
    어디사세요
    저는대구입니다
    달무리도 대구
    이구요
  • 작성자해보라 | 작성시간 26.06.15 와~
    젊었을때 엄청 매력 있었네요ㅎ
    지금도 그러시겠지요?
    부럽네요~^^
  •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15
    와우~!!!
    유명한 영화배우 뺨치게 고우셨네요?
    물론 지금도 고우신건 여전 하시구요 ~
    멋지십니다~ 👍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