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약용^~^ 작성자사랑비(경기,여)|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26.06.19 항상 언행을 삼가라 했으니조심 또 조심하며 살으렵니다 ~^^ 작성자굿 나잇(춘천-남) | 작성시간 26.06.20 말의 무게를 생각하며 ~~~ 작성자우정/여/남양주 | 작성시간 26.06.20 제가 유념할 명언입니다.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