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환기 화백 작품

작성자여명(경기-남)|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8

여인과 매화 항아리
캔버스에 유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굿 나잇(춘천-남) 
    아마두요? ㅋㅋㅋ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26.06.19 화가들은
    여인의 상의 탈의를 화폭에
    즐겨 담으시는듯 합니다
    유명 작가들일 수록
    빠지지않고 등장하는 작품속 여인들이 대부분 누드나 상의탈의 그림이 많은걸 보면~~^^
  •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동양에서의 여성은
    주로 모성애나 풍요 다산의 상징으로 취급되는 경우가 많지요?
    물이 든 것 같은 매병 항아리와 여인의 가슴에서
    풍요를 염원하는 뜻이 있을듯 합니다 ~ ㅎㅎ
  •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19 감상 잘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잘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