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에일어나자마자 텃밭가서. 딸기따어요

작성자백합|작성시간26.06.07|조회수18 목록 댓글 11

상추.도따고 방아도두먹 따서
이웃지 갖다주고왔어요

상추는이미지 지워버렸어요.
찍어로가기싫어서. 안올립니더
행복한휴일보내소서

ㅏ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부지런한게 아니고
    덥기전에 한다구ㅎ
  • 답댓글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07 백합 
    그게 농부지라 ~^^
  • 작성자윤경 | 작성시간 26.06.07 운동삼아 잘했어요
    부러워요 예전에
    강가에 자전거타고
    다니면서 조그마한
    땅 10평정도 농사
    지어봤어요ㅎㅎㅎ
    가지 고추껜잎 정구지ㅋ
  • 작성자솔명 | 작성시간 26.06.07 우와
    맛있는 산딸기 먹음직 스럽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둘이서 | 작성시간 26.06.07 산딸기 너무 이뻐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