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일어나자마자 텃밭가서. 딸기따어요 작성자백합|작성시간26.06.07|조회수18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상추.도따고 방아도두먹 따서이웃지 갖다주고왔어요상추는이미지 지워버렸어요.찍어로가기싫어서. 안올립니더행복한휴일보내소서ㅏ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부지런한게 아니고덥기전에 한다구ㅎ 답댓글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07 백합 그게 농부지라 ~^^ 작성자윤경 | 작성시간 26.06.07 운동삼아 잘했어요부러워요 예전에강가에 자전거타고다니면서 조그마한땅 10평정도 농사지어봤어요ㅎㅎㅎ가지 고추껜잎 정구지ㅋ 작성자솔명 | 작성시간 26.06.07 우와맛있는 산딸기 먹음직 스럽네요~^^ 작성자둘이서 | 작성시간 26.06.07 산딸기 너무 이뻐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