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구마 싹이나서 잎이나서 키워 보려구요,

작성자사랑비|작성시간26.06.07|조회수22 목록 댓글 14

박스속 고구마가 싹이나와 물에
꽃아놨어요~수경제배로 잎들이
나오면 너무 이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명 | 작성시간 26.06.08 고구마 순들이 이쁘게 자랄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새싹 나오는거
    보는게 너무 좋은거
    있죠,
  • 답댓글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08 사랑비 
    움트는 생명의 기운을 보는 건 훈훈 하지요? 가슴이 ~ㅎㅎ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여명 맞아요
    전 새싹나오는거
    보면 정말 신기하고
    좋아해요ㅡ^
  • 답댓글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08 사랑비 
    모성애가 강하셔서 그러실 겁니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