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속 고구마가 싹이나와 물에
꽃아놨어요~수경제배로 잎들이
나오면 너무 이쁘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명 작성시간 26.06.08 고구마 순들이 이쁘게 자랄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는 새싹 나오는거
보는게 너무 좋은거
있죠,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시간 26.06.08 사랑비
움트는 생명의 기운을 보는 건 훈훈 하지요? 가슴이 ~ㅎㅎ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여명 맞아요
전 새싹나오는거
보면 정말 신기하고
좋아해요ㅡ^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시간 26.06.08 사랑비
모성애가 강하셔서 그러실 겁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