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복숭아 봉투씌우기

작성자솔명|작성시간26.06.09|조회수34 목록 댓글 35

봉지 작업 중 입니다

봉투 씌우기전

작업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해보라 오매
    있는땅 놀리믄 쓰간디요~?
    하기시름 난티 맡겨유 농사져서 8:2 로 논가유 ㅋㅋ
  • 작성자새만금 | 작성시간 26.06.10 복숭아 과수원에서 태어났는데 풋복숭아 학독에 씻어서 삭가린 뿌려 쪄서 먹곤했는데..
    요즘은 먹을게 엄청 많아서 풋복숭아 먹는사람
    전무죠...
  • 답댓글 작성자솔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풋복숭아도 드시나요~?
    울 언니네 복숭아는
    낼모레부터 출하 시작 한다고 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10
    어잌후야 ~
    저 많은 복숭아들을
    일일이 옷을 입혀야 한다니요
    복숭아 먹을때 마다
    솔명님 생각 나긋어욤 ~
    많이 더우시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솔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해는 뜨거운데
    복숭아나무 가지사이 그늘져서 바람불어와 션하게 일하고 있어요
    점심 먹고 집에와서
    휴식중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