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 작업 중 입니다
봉투 씌우기전
작업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해보라 오매
있는땅 놀리믄 쓰간디요~?
하기시름 난티 맡겨유 농사져서 8:2 로 논가유 ㅋㅋ -
작성자새만금 작성시간 26.06.10 복숭아 과수원에서 태어났는데 풋복숭아 학독에 씻어서 삭가린 뿌려 쪄서 먹곤했는데..
요즘은 먹을게 엄청 많아서 풋복숭아 먹는사람
전무죠... -
답댓글 작성자솔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해는 뜨거운데
복숭아나무 가지사이 그늘져서 바람불어와 션하게 일하고 있어요
점심 먹고 집에와서
휴식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