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역에 있는 올림픽상가에서
신발샵을 하는 친구 샵에가서
놀다왔어요
상호가 히트입니다
신발 한켤래 산거 수리중에 있는
반쪽 친구랍니다
손님이 그래도 오던데요
이쁜신발이 많았어요
상가에있는 손칼국수 집에서
친구셋이서 맛나게 먹었네요
겉절이가 일품이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시간 26.06.11 달무리 하머잠껫어
난잠이없어서 ㅋ뉴티브 보고 ㅎㅎ
어제밤 무명전설보고
오늘은 미스트롯4
갈라쇼 봐야하고
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시간 26.06.11 윤경
언니는 낮잠을
안 주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시간 26.06.11 윤경
전 30분 정도
자면 편해요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시간 26.06.11 달무리 평생 어제 처음
잠간 졸았어
잠이없어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시간 26.06.11 윤경
그러시군요
전 예전부터
낮잠 꼭 자는
버릇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