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고에서 자리잡고 있는거
꺼내서 이시간 후딱 담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소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여명 저녁을 오늘담은 물김치하고
후딱 개눈감추 듯이 해치웠는디 울지기님 시장하시쥬?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시간 26.06.11 미소짱
이제 저도 저녁 먹습니다.
즐건시간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여명 메뉴가 무엇일까요?
고게 궁금해 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시간 26.06.11 미소짱
반찬이 아홉가지라 다 보여드릴 수 없어여~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시간 26.06.11 미소짱
양파, 오이, 김자반, 멸치무침
고들빼기 김치, 깻잎멸치조림, 쇠기기장조림,
감태지, 부추김치 등등 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