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배기 오이물김치

작성자미소짱|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43

내장고에서 자리잡고 있는거
꺼내서 이시간 후딱 담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여명 저녁을 오늘담은 물김치하고
    후딱 개눈감추 듯이 해치웠는디 울지기님 시장하시쥬?
  • 답댓글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11 미소짱 
    이제 저도 저녁 먹습니다.
    즐건시간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여명 메뉴가 무엇일까요?
    고게 궁금해 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11 미소짱 
    반찬이 아홉가지라 다 보여드릴 수 없어여~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11 미소짱 
    양파, 오이, 김자반, 멸치무침
    고들빼기 김치, 깻잎멸치조림, 쇠기기장조림,
    감태지, 부추김치 등등 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