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마트 포장지 사러갔더니?

작성자백합|작성시간26.06.11|조회수25 목록 댓글 11

포장지가 전에 쓰던것은 없네요
보기싫어도 사와서 포장해습니다.총15개입니다
몆칠만떠면다뜨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굿 나잇 | 작성시간 26.06.12 넘 넘 애써십니다~~
  • 작성자둘이서 | 작성시간 26.06.12 넘 고생 하시네요
    그래요~
    그냥 이뿐 딸기로 그냥 주셔도 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래도그렇치예
    허긴포장지가 안맞
    져니까해놓아도 안
    이뻐네요
  • 작성자몰운대 | 작성시간 26.06.12 그냥,, 하얀 비니루 봉다리로~~,,ㅎ,ㅎ,
  •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하얀비닐이 없다는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