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포장지 사러갔더니? 작성자백합|작성시간26.06.11|조회수25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포장지가 전에 쓰던것은 없네요보기싫어도 사와서 포장해습니다.총15개입니다몆칠만떠면다뜨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굿 나잇 | 작성시간 26.06.12 넘 넘 애써십니다~~ 작성자둘이서 | 작성시간 26.06.12 넘 고생 하시네요그래요~그냥 이뿐 딸기로 그냥 주셔도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래도그렇치예허긴포장지가 안맞져니까해놓아도 안이뻐네요 작성자몰운대 | 작성시간 26.06.12 그냥,, 하얀 비니루 봉다리로~~,,ㅎ,ㅎ,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하얀비닐이 없다는거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