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금 전 꾸었어요

작성자백합|작성시간26.06.16|조회수32 목록 댓글 18

서울가려면 머라도. 먹고
힘내야죠.땀뻘뻘흘리며구었
요./재료/우리밀.텃밭방아.땡초
갈은것.정구지는두번째베은것
이웃지아저씨가주네요.

마 있는대로 했어예
다리가 아푸다보니접시도
못찻겠고 눈에띠는대로
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 작성시간 26.06.16 정구지 방아전은
    언제 먹어도 맛나요 ^^
  •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맞져요
    땡초넣어면더맛나죠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26.06.16 우와
    맛있겠네요 ~
    저는
    부침개를 이젠 잘 안먹게 되네요
    날이 더버서리 ㅎㅎ
    비오는 날 해먹을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전입맛이 없어면
    자주해먹어요
  • 작성자여명(경기-남) | 작성시간 26.06.16
    내가 방앗잎 마니아 인데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