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려면 머라도. 먹고
힘내야죠.땀뻘뻘흘리며구었
요./재료/우리밀.텃밭방아.땡초
갈은것.정구지는두번째베은것
이웃지아저씨가주네요.
마 있는대로 했어예
다리가 아푸다보니접시도
못찻겠고 눈에띠는대로
담았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둘이서/부산/여 작성시간 26.06.16 정구지 방아전은
언제 먹어도 맛나요 ^^ -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맞져요
땡초넣어면더맛나죠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작성시간 26.06.16 우와
맛있겠네요 ~
저는
부침개를 이젠 잘 안먹게 되네요
날이 더버서리 ㅎㅎ
비오는 날 해먹을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전입맛이 없어면
자주해먹어요 -
작성자여명(경기-남) 작성시간 26.06.16
내가 방앗잎 마니아 인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