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씩 퍼서 냉동실 직행
필요할때 꺼내서 먹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미소짱(서울/걸)
먹고 싶을때
언제나 있으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시간 26.06.18 달무리 (대구 걸) 저도 그전엔 고론식으로 먹었는데 직접한거랑은 차이가 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미소짱(서울/걸)
두말하면 잔소리죠
하지만 어쩔 수
없어요 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시간 26.06.18 달무리 (대구 걸) 글쵸 ㅎ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미소짱(서울/걸)
저도 요렇게
넣어 놓고는
진짜 밥 먹고
싶을때는 바로
해서 먹어요
맛이 다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