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밥 했어요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작성시간26.06.18|조회수24 목록 댓글 23

하나씩 퍼서 냉동실 직행
필요할때 꺼내서 먹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미소짱(서울/걸) 
    먹고 싶을때
    언제나 있으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 작성시간 26.06.18 달무리 (대구 걸) 저도 그전엔 고론식으로 먹었는데 직접한거랑은 차이가 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미소짱(서울/걸) 
    두말하면 잔소리죠
    하지만 어쩔 수
    없어요 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 작성시간 26.06.18 달무리 (대구 걸) 글쵸 ㅎ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미소짱(서울/걸) 
    저도 요렇게
    넣어 놓고는
    진짜 밥 먹고
    싶을때는 바로
    해서 먹어요
    맛이 다르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