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실 마져따어요

작성자백합 (부산/여)|작성시간26.06.18|조회수35 목록 댓글 18

저번에 25kg는지인가져가고
나머지도10kg넘겠네요

노오란것은나무에서그렀키
때문에 몸에는더좋탑니다.
시중에파는것은 갖다놓은지
오래되어서 노랗코예
물기없어면 설탕사다가 담
아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방금따서니까유ㅎ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 작성시간 26.06.18 매실청 담으면 맛나겠어요 ^^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안그려도 매실청 담을려구요
  • 작성자일송/서울/남 | 작성시간 26.06.18 매실 주도 담으면
    위장약으로 ~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어제밤에 담았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