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 마져따어요 작성자백합 (부산/여)|작성시간26.06.18|조회수35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에 25kg는지인가져가고나머지도10kg넘겠네요노오란것은나무에서그렀키때문에 몸에는더좋탑니다.시중에파는것은 갖다놓은지오래되어서 노랗코예물기없어면 설탕사다가 담아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방금따서니까유ㅎ 작성자둘이서/부산/여 | 작성시간 26.06.18 매실청 담으면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안그려도 매실청 담을려구요 작성자일송/서울/남 | 작성시간 26.06.18 매실 주도 담으면 위장약으로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어제밤에 담았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