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아침엔 농사꾼이었습니다. ㅎ
옥수수 곁가지 제치고요.
땅콩속에 숨어사는 복병 찾아내기
오이 따고요.
방울토마토 오이 퇴비와 물 주기
수선화 구근 캤어요
비 오기전에.
방아가 제 밭에는 밭뙤기로 있어요.
필요하시면 뽑아 가세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여) 작성시간 26.06.19 전.추어탕.아귀찜.찜국에넣어먹는답니다.
어떤이는된장에도
넣어먹는다는데 저는안맞져서 따서이웃지 지인줍답니다
내일제가째금따가니까.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시간 26.06.19 우정/여/남양주 그렇군요~~전 생소한
식물이네요
우정님 편안한밤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시간 26.06.19 백합 (부산/여) 백합님 먼길오시는데
무겁게 뭘 따오신다고
몸만 오세요^^꼭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여/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예.
드리지요.
언제 오실지 미리 연락을 주시면
세포기 떠다 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