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사꾼은 밭에서

작성자우정/여/남양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14

오늘도 아침엔 농사꾼이었습니다. ㅎ

옥수수 곁가지 제치고요.

땅콩속에 숨어사는 복병 찾아내기

오이 따고요.

방울토마토 오이 퇴비와 물 주기

수선화 구근 캤어요
비 오기전에.

방아가 제 밭에는 밭뙤기로 있어요.
필요하시면 뽑아 가세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여) | 작성시간 26.06.19 전.추어탕.아귀찜.찜국에넣어먹는답니다.
    어떤이는된장에도
    넣어먹는다는데 저는안맞져서 따서이웃지 지인줍답니다
    내일제가째금따가니까.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 작성시간 26.06.19 우정/여/남양주 그렇군요~~전 생소한
    식물이네요
    우정님 편안한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 작성시간 26.06.19 백합 (부산/여) 백합님 먼길오시는데
    무겁게 뭘 따오신다고
    몸만 오세요^^꼭요
  • 작성자일송/서울/남 | 작성시간 26.06.19 저기요 우정님 ~
    방아잎 저도 세삽 주세요 ㅋ
    남양주에 자주가는데 좀 주세요
    이래 가까이 잇는줄 ᆢ아 돈노우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우정/여/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예.
    드리지요.

    언제 오실지 미리 연락을 주시면
    세포기 떠다 놓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