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파청담을려고 따어요 작성자백합 (부산/여)|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색갈인데유좀전에도 하나 까먹었어요.집안에 그늘진곳에서 한컷 했더니 마색갈이 맛이갔어요.15kg되네요.설탕값이죽어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26.06.19 윤경 아직 안주무셨군요 고운꿈 꾸시는 이쁜밤 되세요 ~^^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윤경 그러고잘안팔아요열대식물이라재배를잘안합니다.여기처럼눈도안오고 따스한곳이라잘컵니다 작성자우정/여/남양주 | 작성시간 26.06.20 비파 나무를 키우시는군요.저는 너무 궁금하여 여수에서 대량 재배하시는분께 구입해서 츰 맛 봤습니다.소원풀이한셈이죠. ㅎ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는동네아주머니집에서 먹어보라고주길래먹고나서히앗을던졌더니올라와서저렇게크고 많이달렸답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우정/여/남양주 | 작성시간 26.06.20 백합 (부산/걸) 대박입니다. ㅎ여긴 추운곳이라 안된다고합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