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파청담을려고 따어요

작성자백합 (부산/여)|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17

요색갈인데유
좀전에도 하나 까먹었어요.

집안에 그늘진곳에서 한컷 했더니 마색갈이 맛이갔어요.
15kg되네요.설탕값이
죽어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26.06.19 윤경 아직 안주무셨군요
    고운꿈 꾸시는 이쁜밤 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윤경 그러고잘안팔아요
    열대식물이라재배를
    잘안합니다.여기처럼눈도안오고 따스한곳
    이라잘컵니다
  • 작성자우정/여/남양주 | 작성시간 26.06.20 비파 나무를 키우시는군요.

    저는 너무 궁금하여 여수에서 대량 재배하시는분께 구입해서 츰 맛 봤습니다.

    소원풀이한셈이죠.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는동네아주머니집에서 먹어보라고
    주길래먹고나서히앗을던졌더니올라와서
    저렇게크고 많이달렸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우정/여/남양주 | 작성시간 26.06.20 백합 (부산/걸) 대박입니다. ㅎ

    여긴 추운곳이라 안된다고합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