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에구
솜씨랄것도 없어요
열무김치 하기가
젤빠르고 편해요^^
둘이서님
내인 뵙겠습니다~^좋은밤요 -
작성자윤경 작성시간 26.06.19 맛나게 잘담그셨어요
저는 얼마전 한통
담아서 잘먹고 있어요그리고 뉴스
보니까 낼 서울
30도라고 비는 내리지 않는다고
하던데요 제발 비야
내리지 말기를ㅎㅎ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많이
만들어 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내일 비 소식 있어요
종일요~비 안오면
좋겠지만요
좋은밤 하실께요^^
-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26.06.20 열무김치 넘
맛있어 보입니다
맛 보여 주세요
-
작성자우정/여/남양주 작성시간 26.06.20 살뜰주부십니다. ㅎ
부럽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