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무 물김치 담았어요,

작성자사랑비(경기,여)|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에구
    솜씨랄것도 없어요
    열무김치 하기가
    젤빠르고 편해요^^
    둘이서님
    내인 뵙겠습니다~^좋은밤요
  • 작성자윤경 | 작성시간 26.06.19 맛나게 잘담그셨어요
    저는 얼마전 한통
    담아서 잘먹고 있어요그리고 뉴스
    보니까 낼 서울
    30도라고 비는 내리지 않는다고
    하던데요 제발 비야
    내리지 말기를ㅎㅎ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많이
    만들어 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내일 비 소식 있어요
    종일요~비 안오면
    좋겠지만요
    좋은밤 하실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20 열무김치 넘
    맛있어 보입니다
    맛 보여 주세요
  • 작성자우정/여/남양주 | 작성시간 26.06.20 살뜰주부십니다. ㅎ
    부럽습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