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삼일뒤 오이만건저 물엿부어
김냉으로 고고씽^~^충주사는
시누 갖다 주려구요^^
지난번에 담은것 요즘 맛있게 먹고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키 작성시간 26.06.21 시누이 까지
생각하는
살림꾼 이다요 ~~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작성시간 26.06.21 우와
맛있겠네요
역시나 살림 백단 주부이십니다~^^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작성시간 26.06.21 진짜 살림꾼이이네요 ^^
-
작성자우정/여/남양주 작성시간 26.06.21 솜씨가 좋으십니다. ㅎ
오이 가지런히 ㅡㅡ
정성이 들어간 음식.
사랑입니다. ㅎ -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ㅡ
맛있게 보입니다
오이지 좋아
하는데 대구는
담그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