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작년처럼 여름이 길어지겠죠?
어제 비가 와서 당장 계곡을 찾아갔습니다.
초등 동문산악회 정기산행..
관악산(관악산 공원~제2광장 쉼터~무장애숲길~무너미고개_근처 계곡~
원점 회귀)
계곡옆에 자리를 잡고.. 일단 싸온거 먹기..
날씨가 약간 흐려서.. 아무도 선뜻 물에 안들어가길래 용감하게 풍덩~
올해 첫 알탕.. 시원하니 좋습니다..ㅎ
한두시간 먹으면서 쉬면서 물놀이하다가
하산.. 커피파와 생맥주파로 나누어서
뒷풀이 후 해산~
휴일 잘들 보내셨죠?
푹쉬시고 또 새로운 한주 맞이하시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물 만 있으면
들어가고 싶은
충동을 느끼는데
올해 처음으로
알탕 하셨네요
너무 부러버요
이제 날마다
올려 주세요
전 팬입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오발탄(고양-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작성시간 26.06.22 new
날아 가삐고~ㅎㅎ
오늘부터 열심히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발탄(고양-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