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걷기(6월 22일)

작성자오발탄(고양-남)|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17

올해도 작년처럼 여름이 길어지겠죠?
어제 비가 와서 당장 계곡을 찾아갔습니다.

초등 동문산악회 정기산행..
관악산(관악산 공원~제2광장 쉼터~무장애숲길~무너미고개_근처 계곡~
원점 회귀)

계곡옆에 자리를 잡고.. 일단 싸온거 먹기..
날씨가 약간 흐려서.. 아무도 선뜻 물에 안들어가길래 용감하게 풍덩~

올해 첫 알탕.. 시원하니 좋습니다..ㅎ

한두시간 먹으면서 쉬면서 물놀이하다가
하산.. 커피파와 생맥주파로 나누어서
뒷풀이 후 해산~

휴일 잘들 보내셨죠?
푹쉬시고 또 새로운 한주 맞이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물 만 있으면
    들어가고 싶은
    충동을 느끼는데
    올해 처음으로
    알탕 하셨네요
    너무 부러버요

    이제 날마다
    올려 주세요
    전 팬입니다요
  •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22 new 관악산 사진도
    너무 멋지네요
    저는 어제는
    쉬어서 조금 밖에
    못 걸었구요
    정모 날 꺼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오발탄(고양-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 작성시간 26.06.22 new 날아 가삐고~ㅎㅎ
    오늘부터 열심히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발탄(고양-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