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 끝나고 찜질방왔어요

작성자백합 (부산/걸)|작성시간26.06.21|조회수49 목록 댓글 18

일단씻고이단옷입고
삼단찜질방가서있다가
사단물로헹구고
오단찜질방옷입고
둘이서 식혜사머고
육단누워서자려고요

저녁으로호박전 사먹고

미소짱이올리지마라해서
지웠습니다.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분 전 new 언니 설구경잘히고내려가는중이라유대전지나구요.지업을가싶어서
    다이소갔는데 수세미
    실안팔아서. 못사고
    기냥내려가니삭신이
    쑤시고 아퍼요.
    다음기회때더많히
    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윤경 | 작성시간 26.06.21 new 에구 무슨
    딸이셋이나 되니까
    내가 살시간이없네
    울엄마 이쁜거 좋와한다고 별거다
    사온다 지금 주방
    설합에 열개넘개 있더라행주도 장갑도
    랲도 푸하하하
    어제 자갈치시장서도
    살것이없더라 미역
    다시마 김 딸들이
    갔다놓은거있어서
    차에서 한숨자거레이
    그리고 고마워
    가까버서 못쓸것갇아
  • 작성자일 송/서울/남 | 작성시간 26.06.21 new 어제 찜질방에서 서울의 밤을
    보내셨군요 ~
    지금은 부산에 잘
    내려가셧겟지요 ~ 편한 밤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 작성시간 14:50 new 일송님 애많이 쓰셨어요
  • 작성자미소짱(서울/걸) | 작성시간 14:49 new 친구야 구엽다 욜케 이쁜추억 맹글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네
    난생처음 찜질방 외박이라우 잼났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