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씻고이단옷입고
삼단찜질방가서있다가
사단물로헹구고
오단찜질방옷입고
둘이서 식혜사머고
육단누워서자려고요
저녁으로호박전 사먹고
미소짱이올리지마라해서
지웠습니다.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분 전 new
언니 설구경잘히고내려가는중이라유대전지나구요.지업을가싶어서
다이소갔는데 수세미
실안팔아서. 못사고
기냥내려가니삭신이
쑤시고 아퍼요.
다음기회때더많히
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시간 26.06.21 new
에구 무슨
딸이셋이나 되니까
내가 살시간이없네
울엄마 이쁜거 좋와한다고 별거다
사온다 지금 주방
설합에 열개넘개 있더라행주도 장갑도
랲도 푸하하하
어제 자갈치시장서도
살것이없더라 미역
다시마 김 딸들이
갔다놓은거있어서
차에서 한숨자거레이
그리고 고마워
가까버서 못쓸것갇아 -
작성자일 송/서울/남 작성시간 26.06.21 new
어제 찜질방에서 서울의 밤을
보내셨군요 ~
지금은 부산에 잘
내려가셧겟지요 ~ 편한 밤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시간 14:50 new
일송님 애많이 쓰셨어요
-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시간 14:49 new
친구야 구엽다 욜케 이쁜추억 맹글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네
난생처음 찜질방 외박이라우 잼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