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찜질방에서의 아침

작성자백합 (부산/걸)|작성시간26.06.21|조회수41 목록 댓글 6

찜질방에서는 계란식혀가 최고지만 식혜는 어젯방 땀흘리고 먹었고
서울구경하기위해 일찍일나
미역국으로 아침식사 합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굿 나잇(춘천-남) | 작성시간 26.06.21 맛나게 드시구
    서울깅 잘 하세요

    어제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21 좋으시겠어요
    수세미 써 보니
    너무 좋으네요
    포실포실 방방하니
    그릇이 뽀도독
    그리며 좋아하네요
  • 작성자일송/서울/남 | 작성시간 26.06.21 에고 ~ 잘 줌셧나요?
    어제 찜질방에 가셧구려
    오늘 설 나들이 잘 다녀가세요
    미소짱님이 가이드
    잘 하실겁니다
    먼길 편안히 잘 가시구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윤경 | 작성시간 26.06.21 백합 미소짱 반가반가 찜질방에서
    피로 다풀고 남산은
    잘다녀 왔는가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 작성시간 26.06.21 찜질방에서 쉬시다
    오늘 서울구경 하고 오시는군요
    백합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