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은 빵안좋아하는데

작성자백합 (부산/걸)|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36

옆지기가안먹어서 먹었어요
점심은호박전구워서옆지기가
감자 삶아놓았네요
이렇게 먹을려구요

다리가아푸다보니 움직이는게
큰일이랍니다.치우지못하고
마이렇게 먹습니다.땡초갈아넣고
방아넣고 해서두장 구었는데
다먹어질려나 모르게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34 new 달무리 (대구 걸) 전을무지좋아해서
    입맛없고하면텃밭가서 방아.땡초 따다가
    우리밀가루에 해먹습니다.
  • 작성자우정/여/남양주 | 작성시간 26.06.22 new 든든히 잡숫고
    건강해지시길요.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04:35 new 비요일에 잘 어울리는 맛있는 부침개드셨네요
    행복으로 가득한 날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18 new 머가잘아넘어가니까
    전을좋아하니까
    잘넘어가서 잘꾸워먹네그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