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지기가안먹어서 먹었어요
점심은호박전구워서옆지기가
감자 삶아놓았네요
이렇게 먹을려구요
다리가아푸다보니 움직이는게
큰일이랍니다.치우지못하고
마이렇게 먹습니다.땡초갈아넣고
방아넣고 해서두장 구었는데
다먹어질려나 모르게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34 new
달무리 (대구 걸) 전을무지좋아해서
입맛없고하면텃밭가서 방아.땡초 따다가
우리밀가루에 해먹습니다. -
작성자우정/여/남양주 작성시간 26.06.22 new
든든히 잡숫고
건강해지시길요.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작성시간 04:35 new
비요일에 잘 어울리는 맛있는 부침개드셨네요
행복으로 가득한 날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18 new
머가잘아넘어가니까
전을좋아하니까
잘넘어가서 잘꾸워먹네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