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이깍두기,,감자 셀러드

작성자사랑비(경기,여)|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17

오전시간 시장 다녀와 요거하고나니 이 시간이 되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자셀러드 먹고싶어
    만들었구요
    울랑이 감다를 안먹어서 감자먹을
    기회가 없어요ㅋ^^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
    엄청 맛있게 보입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곡물식빵에 발라
    먹었는데 맛
    좋았어요^^
  •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23 new 엄청 맛나 보여요
    솜씨가 짱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엄청까지는 아니구요^
    걍 먹을만했어요^공기가
    깨끗한 오늘이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