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좀 바빴네요~
아침 미팅후.. 팀 회식(점심)으로 외부에서
지점장님.. 지점 총무님 두분과 함께 냠냠~
최근에 개업(청담해물누룽탕)했다는데 맛이 기가 막히네요~
누룽지탕 뿐만아니라.. 추가메뉴인 보쌈과 갑오징어무침.. 반찬(궁채나물등)들도 너무 맛나 리필했는데 계산서 올라갔다는..ㅎ
2차로 포레스트 아웃팅스에서 다과파티..
끝나고 오는 길에 동료의 꼬임에 골프채 중고매장에 들러 아이쇼핑~ㅎ
사무실에 왔는데.. 내일 골프대회 진행사항이
다소 변동이 생겨 수정등 진행(안) 재작성..
만보걷기도 안되어 있어서
회사 근처에서 김밥라면으로 저녁을 때우고
호수공원으로..
저녁이 되니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야경이 좋아 넋놓고 구경하다..
시간이 약간 지체되어 사무실 들어가니
아무도 없고.. 가끔 경비아저씨만 언제 가는지 기웃기웃~
밤 10시 다되어 퇴근..
늦었지만 편안한 잠 하십시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1시간 44분 전 new
오발탄(고양-남)
매일 도전 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
작성자굿 나잇(춘천-남) 작성시간 2시간 6분 전 new
해질녘 풍경이 매혹적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발탄(고양-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전 new
운치가 있더라구요~
캄캄한 벤치에 한참을 앉아있었던..
-
답댓글 작성자굿 나잇(춘천-남) 작성시간 1시간 53분 전 new
오발탄(고양-남)
그쯤이면 좀 선선하기도 하구~ -
답댓글 작성자오발탄(고양-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36분 전 new
굿 나잇(춘천-남) 그렇죠.. 걷기도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