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오기전. 애기주먹만했는데
오늘 텃밭가보니 어른주먹보다
더컵니다.
고구마도 잘자랍니다
방아도많이자라서 지인주려고
따서요.
아침에일어나 텃밭가보니 기분좋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감자.고구마.양파는안사먹어요
오늘은머하실려나
항상바쁜사랑비친구 -
작성자유키 작성시간 26.06.23 new
수박 먹으러
김해 갈까요 ? ㅎ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직 먹을때. 멀었어요
-
작성자꽃지현 /서울 /여 작성시간 06:46 new
수박 써리하러 가야겠어요 ㅎ
잘키우셨어요 👍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13분 전 new
네오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