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가보니수박이 많이컸어요

작성자백합 (부산/걸)|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24

올라오기전. 애기주먹만했는데
오늘 텃밭가보니 어른주먹보다
더컵니다.

고구마도 잘자랍니다

방아도많이자라서 지인주려고
따서요.

아침에일어나 텃밭가보니 기분좋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자.고구마.양파는안사먹어요
    오늘은머하실려나
    항상바쁜사랑비친구
  • 작성자유키 | 작성시간 26.06.23 new 수박 먹으러
    김해 갈까요 ? 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직 먹을때. 멀었어요
  • 작성자꽃지현 /서울 /여 | 작성시간 06:46 new
    수박 써리하러 가야겠어요 ㅎ
    잘키우셨어요 👍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13분 전 new 네오세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