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날마다 바뿌요

작성자솔명 (전남 , 여)|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30

어젠 목포 내려가서 저녁 아홉시쯤 순천왔고요
오늘은 랑이 배웅하러 순천 버스터미널 다녀오고
순천대 근처 보건소 가서 보건증 맹글고 입사 지원 서류
복사 해왔네요
순천에서 일자리 찾기 힘드네요 ㅠㅠ
버스 타고 집 가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여/남양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원래 생얼.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솔명 (전남 ,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쁘십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정님 인상이
    너무 좋으세요
  • 작성자해보라 전남ㆍ남 | 작성시간 2시간 36분 전 new 오메ㅡ
    어쩌다 순천까지 가버렸데요?ㅎ
  • 작성자꽃지현 /서울 /여 | 작성시간 30분 전 new
    여름에 더운데~
    요양사 알아보셔유
    잘할것 같은디유
    아니면 여름에 더운디

    쉬시던가
    순천에 놀러가봐야 겠다
    솔명님보러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