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젠 목포 내려가서 저녁 아홉시쯤 순천왔고요
오늘은 랑이 배웅하러 순천 버스터미널 다녀오고
순천대 근처 보건소 가서 보건증 맹글고 입사 지원 서류
복사 해왔네요
순천에서 일자리 찾기 힘드네요 ㅠㅠ
버스 타고 집 가는 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명 (전남 ,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이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26.06.23 new
우정님 인상이
너무 좋으세요 -
작성자해보라 전남ㆍ남 작성시간 2시간 36분 전 new
오메ㅡ
어쩌다 순천까지 가버렸데요?ㅎ -
작성자꽃지현 /서울 /여 작성시간 30분 전 new
여름에 더운데~
요양사 알아보셔유
잘할것 같은디유
아니면 여름에 더운디
쉬시던가
순천에 놀러가봐야 겠다
솔명님보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