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옷 입어 봤음

작성자솔명 (전남 , 여)|작성시간26.06.23|조회수42 목록 댓글 43

미소짱언니 께서 주신 옷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명 (전남 ,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귀하신 발걸음 감사합니다 ~^^
  • 작성자해보라 전남ㆍ남 | 작성시간 04:36 new 세번째것도 그냥 입어도 이뻐요
    옷들이 다 잘 맞는거 보니 임자 제대로 찾아 갔네요~^^
  • 답댓글 작성자솔명 (전남 ,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40분 전 new 요즘은 기럭지 긴 옷들이 맘에 들드라니요 ㅎㅎ
  • 작성자꽃지현 /서울 /여 | 작성시간 06:35 new
    우~와 👍
    네벌이나 잘어울리네요
    멋져요 👍 👍 👍
    수고하셨습니다 👍
    사랑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솔명 (전남 , 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40분 전 new 고우신 마음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