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꽃을 갖다주네요.
밖에강아지 물도챙겨주고
참잘합니다.
다리가아퍼서 꼽기만하고
치우지도 못하고그냥왔어요
동생이언니야 무화과익은나
보자해서보니세개가익었어요
따서둘이서갈라먹었어요.
정말배불러서저녁은땡
입니다.입으로속한다구
한컷못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이웃이지랑잘지내죠.
지꺼내꺼없이사니까요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
이쁜 장미꽃 선물 받으셨네요 ~
축하합니다
항상 건강하게 잘 지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솔명님 제가 텃밭에
나는것. 다갈라먹는데 잘지내죠
좋은밤하이소 -
작성자해보라 전남ㆍ남 작성시간 00:55 new
벌써 무화가 익있다고?
여긴 이제 나오기 시작 한
하는데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