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외국인이 일하러갖다오며.

작성자백합 (부산/걸)|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16

장미꽃을 갖다주네요.
밖에강아지 물도챙겨주고
참잘합니다.

다리가아퍼서 꼽기만하고
치우지도 못하고그냥왔어요
동생이언니야 무화과익은나
보자해서보니세개가익었어요
따서둘이서갈라먹었어요.
정말배불러서저녁은땡
입니다.입으로속한다구
한컷못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웃이지랑잘지내죠.
    지꺼내꺼없이사니까요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
    이쁜 장미꽃 선물 받으셨네요 ~
    축하합니다
    항상 건강하게 잘 지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백합 (부산/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솔명님 제가 텃밭에
    나는것. 다갈라먹는데 잘지내죠
    좋은밤하이소
  • 답댓글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26.06.23 new 백합 (부산/걸) 네
    저는 잘 있답니다
    언니도 고운밤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해보라 전남ㆍ남 | 작성시간 00:55 new 벌써 무화가 익있다고?
    여긴 이제 나오기 시작 한
    하는데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