깻잎향이 너무 좋은거 있죠,
하나하나 씻으면서 세어봤는데
140장요~~4000원 줬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경 (대구 여) 작성시간 26.06.23 new
보기만해도 맛나겠어요
사랑비님은 역시
부자집 맏며느리 갇아요 우리집도
껜잎김치 좋와해서
저는 간장으로 고추오이 껜잎 마늘
담아놓고 먹어요
사먹는것은 맛이없어요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작성시간 26.06.23 new
엄청 싸게 구입 하셨네요
제가 광주 있을땐
30장 들어있는 봉지깻잎 1봉에 1800원~ 최하 1000원 였는데 -
답댓글 작성자윤경 (대구 여) 작성시간 26.06.23 new
솔명님
지금은 많이 나와요
농사지은거요 -
작성자우정/여/남양주 작성시간 26.06.23 new
세상에나 ㅡㅡ
가지런히 ㅡ
섬세하십니다. ㅎ -
작성자해보라 전남ㆍ남 작성시간 00:50 new
깻잎이 넘 싸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