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깻잎김치 했어요^^

작성자사랑비(경기,여)|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30

깻잎향이 너무 좋은거 있죠,

하나하나 씻으면서 세어봤는데
140장요~~4000원 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경 (대구 여) | 작성시간 26.06.23 new 보기만해도 맛나겠어요
    사랑비님은 역시
    부자집 맏며느리 갇아요 우리집도
    껜잎김치 좋와해서
    저는 간장으로 고추오이 껜잎 마늘
    담아놓고 먹어요
    사먹는것은 맛이없어요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26.06.23 new 엄청 싸게 구입 하셨네요
    제가 광주 있을땐
    30장 들어있는 봉지깻잎 1봉에 1800원~ 최하 1000원 였는데
  • 답댓글 작성자윤경 (대구 여) | 작성시간 26.06.23 new 솔명님
    지금은 많이 나와요
    농사지은거요
  • 작성자우정/여/남양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세상에나 ㅡㅡ

    가지런히 ㅡ
    섬세하십니다. ㅎ
  • 작성자해보라 전남ㆍ남 | 작성시간 00:50 new 깻잎이 넘 싸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