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총동문회 동문 및 가족 골프대회에
다녀왔습니다~
다녀왔다기보다는 진행을 하고왔습니다.
총 16팀 64명..
뙤약볕이긴 했지만 바람이 제법 불어서
그렇게 덥다는 느낌은 아니었음~
경기 잘마치고 뒷풀이겸 시상식까지 하고 집에오니 이시간입니다~
피곤해서 일찍 자렵니다~
모두 굿나잇..♡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작성시간 1시간 10분 전 new
해보라 전남ㆍ남
나는 14.000보 걸었오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해보라 전남ㆍ남 작성시간 46분 전 new
여명(경기-남) 마니 돌아 댕겼네ㅎ
-
작성자여명(경기-남) 작성시간 03:29 new
시원하게 펼쳐진 그린위로
친근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레포츠 멋진 그림 즐감 합니다.
8km를 걸으면 1만보 정도
되는군요 ~ ㅎㅎ -
작성자팔공산(달구벌/신사) 작성시간 1시간 8분 전 new
구간 이동시 카트 타지말고 걸어서 한바꾸
돌면 무진장 걸음수가 카운터 될끼라요..하하하하 -
작성자꽃지현 /서울 /여 작성시간 7분 전 new
우~와 👍
골프도 치시네요
멋져요 👍
수고하셨습니다 👍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