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걷기(6월 23일)

작성자오발탄(고양-남)|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14

중학교 총동문회 동문 및 가족 골프대회에
다녀왔습니다~
다녀왔다기보다는 진행을 하고왔습니다.

총 16팀 64명..
뙤약볕이긴 했지만 바람이 제법 불어서
그렇게 덥다는 느낌은 아니었음~
경기 잘마치고 뒷풀이겸 시상식까지 하고 집에오니 이시간입니다~

피곤해서 일찍 자렵니다~
모두 굿나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 작성시간 1시간 10분 전 new 해보라 전남ㆍ남 
    나는 14.000보 걸었오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해보라 전남ㆍ남 | 작성시간 46분 전 new 여명(경기-남) 마니 돌아 댕겼네ㅎ
  • 작성자여명(경기-남) | 작성시간 03:29 new
    시원하게 펼쳐진 그린위로
    친근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레포츠 멋진 그림 즐감 합니다.
    8km를 걸으면 1만보 정도
    되는군요 ~ ㅎㅎ
  • 작성자팔공산(달구벌/신사) | 작성시간 1시간 8분 전 new 구간 이동시 카트 타지말고 걸어서 한바꾸
    돌면 무진장 걸음수가 카운터 될끼라요..하하하하
  • 작성자꽃지현 /서울 /여 | 작성시간 7분 전 new
    우~와 👍
    골프도 치시네요
    멋져요 👍
    수고하셨습니다 👍
    사랑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