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지 못한 꿈 / 이 성지

작성자향기 이 성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11 목록 댓글 3

 

.

이루지 못한 꿈 / 이성지 석양은 해가 지고 떨고 합니다. 이승에 못 한 사랑과 애환 다음 생애 기약하려 합니다. 이승에 살아 있는 동안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세상 좋은 벗과 좋은 사람 있으면 행복하지요. 육신은 빈 껍데기 하지만 좋은 세상 만들어 가는 과정입니다. 애환과 뜻이 있는 분과 함께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런 생각해 봅니다. 저랑 같이 동참하실 분 없나요. 좋은 세상 만들어 가요.

·´″″°³★ oO햇살Oo 편지지 소스 ★³°″″´·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루산 | 작성시간 26.06.06 이성지님,
    내가 올린 편지지 소스와
    같이 2중으로 올려주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 이 성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알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루산 | 작성시간 26.06.06 향기 이 성지 
    아뇨,
    고마운 일입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