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한잔 하시겠어요..편지지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19 목록 댓글 5


차 한잔 하시겠어요 차한잔 내렸어요 한잔으로 부족하면 리필 가능하니 잔생각말고 아무때나 오셔요 언제나 이자리 힐링클럽에서 기다리고 있을께요....ㅅr과향기。


♧ 편지지 소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audio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1ZQTs/c5f5ca1889a1e7d17a79f27dc491fdc42e0116a7" by.Eun.ji autoplay loop></audio>음원소스
  •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차 한잔 하시겠어요

    차한잔 내렸어요
    한잔으로 부족하면
    리필 가능하니
    잔생각말고 아무때나 오셔요

    언제나 이자리
    힐링클럽에서
    기다리고 있을께요....ㅅr과향기。
  • 작성자시루산 | 작성시간 26.06.09 사과향기님,
    면필이랴노?
    황공할 따름입니다.
    산에 오르느랴 땀을
    흘렸는데 시원한
    아이스커피 잘~ 마실게여,
    햇살이 좋은하루 아름답게
    보내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지기님 방긋여~
    화욜..하루도 뉘엿뉘엿 넘어갑니다
    오늘도 산에 오르셨군요
    안전 산행하시고 산행길 초록이들이
    싱그러움이 좋으셨겠어요~^^

    하루도 수고 많으셨구요
    조심히 하산하시어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여~

    고운발걸음 감사합니다앙!~^*^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시루산 | 작성시간 26.06.09 (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사과향기님,
    석양 노을길에 방갑습니다,
    산에 올랐다 하산
    했습니다,
    즐거운 저녁식사 시간
    행복하게 보내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