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audio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1ZQTs/c5f5ca1889a1e7d17a79f27dc491fdc42e0116a7" by.Eun.ji autoplay loop></audio>음원소스
-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차 한잔 하시겠어요
차한잔 내렸어요
한잔으로 부족하면
리필 가능하니
잔생각말고 아무때나 오셔요
언제나 이자리
힐링클럽에서
기다리고 있을께요....ㅅr과향기。 -
작성자시루산 작성시간 26.06.09 사과향기님,
면필이랴노?
황공할 따름입니다.
산에 오르느랴 땀을
흘렸는데 시원한
아이스커피 잘~ 마실게여,
햇살이 좋은하루 아름답게
보내십시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지기님 방긋여~
화욜..하루도 뉘엿뉘엿 넘어갑니다
오늘도 산에 오르셨군요
안전 산행하시고 산행길 초록이들이
싱그러움이 좋으셨겠어요~^^
하루도 수고 많으셨구요
조심히 하산하시어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여~
고운발걸음 감사합니다앙!~^*^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시루산 작성시간 26.06.09 (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사과향기님,
석양 노을길에 방갑습니다,
산에 올랐다 하산
했습니다,
즐거운 저녁식사 시간
행복하게 보내십시요^~~~♡